5월 광교 호수 공원 산책.

    광교호수공원 전경

    안녕하세요.

     

     두 손으로 담는 내 삶, 두손입니다. 

    날씨가 마치 패기 있게 '마! 봐라, 5월이란 이런 것이다.' 하고 셔츠를 찢어 버리듯 했어요.

    걔다가 일주일의 마지막 일요일이었죠. 밖으로 안 나갈 이유가 없었습니다.

    일주일 전만 해도 외출 시 어떤 옷을 입어야 할까 고민했겠지만 오늘 날씨는 뭐라 할 것 없이 반팔티였어요.

    당당히 튀어나온 아랫배를 타이트하게 감싸는 스포츠 반팔티를 입고 아내와 함께 밖으로 나섰어요.

     

    5월은 푸르구나 정말

     5월은 푸르구나.

    공기도 상쾌하고 온통 푸른빛에 구름 한 점 없는 날씨였어요.

    공원 근처 상가에서 치킨과 맥주 한 잔 했어요. 야외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었는데 햇빛 때문인지 더웠어요.

    닭둘기 들도 덥던지 그늘 안에서 쫑쫑거리며 돌아다니더라고요.

    다시 실내로 자리 잡고 앉아 맛있게 먹고 공원 한 바퀴 돌며 산책을 마무리했어요.

    어머니들 프로필 사진에 있을법한

     오늘 산책의 가장 신경 쓰이는 포인트는,

    제가 입고 간 반팔티였어요. 몸매를 그대로 들어내 주어 볼록한 배를 더 도드라지게 보이게 하는 기능이 있는 반팔티.

    역시 기능성 의류는 달랐어요. 치킨과 맥주가 들어가니 더욱 솟아있는 내 배. 

    산책 내내 힘주고 걷느라 배에 복근이 생길 지경이에요. 유산소 운동과 무산소 운동을 동시에 병행했으니

    정말 알찬 산책이 되었네요.

     

     오늘의 산책 코스를 기록하며 5월의 푸르름을 기억하겠습니다.

    20/05/17 산책 코스 _kakaomap

    - 20/05/17

    - 총 거리 2.59km

    - 도보 38분


    * 혹시 운동 산책 코스를 맵상에서 자동 표시하고 캡처해주는 어플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위에 사진처럼 카카오 맵 캡처해서 사용해도 문제없는지 모르겠네요.


     

    제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협찬 및 제품 지원 문의 - dosonnote@gmail.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