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애드센스 수익 올리기, 에스이오 3가지 시크릿을 만나다.

    앞선 글에서 여러 번 말했지만 블로그를 한다는 것은 취미생활 그 이상의 의미를 가진다.
    중학교 시절부터 그토록 게임을 좋아했던 나는 대학생이 되고 직장인이 될 때까지 게임을 손에서 놓지 못했다. 그랬던 내가 자연스럽게 게임에서 멀어지고 또 다른 것에 재미를 붙이기 시작했는데, 그것이 바로 블로그(Blog)다.

    애드센스 수익 올리기

    험난한 수익형 블로그

    나에게 현재 블로그란, 게임보다 더 재미있는 취미생활이자 무한한 세상과 연결되는 루트이자 경제적 자유를 위해 개설한 파이프 라인 중 하나이다. 더욱이 티스토리의 장점, 애드센스를 활용해 돈을 벌고 있고, 파이프 라인은 점점 더 커지고 튼튼해지고 있다.

    내가 좋아하는 블로그 활동을 통해 돈을 번다는 것은 정말 기분 좋은 일이 아닐 수 없다. 게임에 빠져 비생산적인 시간 소모가 많았던 과거가 너무 후회될 정도로 '조금이라도 빨리 블로그를 시작할걸' 하는 아쉬움이 크다. 그런데,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듯, 나는 좀 더 많은 애드센스 수익을 얻고 싶었다.

    그래서 아등바등 나름 열심히 공부했다. 구글과 네이버에 이런저런 키워드를 검색해가며 애드센스 수익을 높이기 위한 방법을 연구했고, 행동해보았으나, 결과는 처참했다. 그때 나는 느꼈다.

    '아, 이거 쉽지 않다.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었다면 얼마나 좋을까?'


    배우고 싶어졌다. 그동안 이론도 없이 내 나름대로 공부하며 활동했던 블로그지만 애정이 생겨버렸다. 그냥 이대로 수익은 기대할 수 없는 흔히 잡블로그가 되어 버려지기 싫어졌다. 그래서 구글이나 네이버 같은 검색 엔진이 좋아하는 글쓰기부터 배우고 싶어졌다.

     

    SEO 애널리스트, 검색엔진 최적화 전문가를 만나다.

    누군가로부터 검색엔진 최적화 글쓰기 방법부터 배우고 싶었다. 구글이 좋아하는 글을 써야 검색으로 인한 노출이 잘되고 덩달아 애드센스 수익이 발생하기 때문이다. 이런 바람 덕분인지 나를 도와줄 SEO 애널리스트를 만날 수 있었고, 가격은 비싸지만 비싼 값어치를 하는 전자책 구매까지 이어졌다. (얼리버드 혜택으로 20만 원 상당의 1:1 코칭을 해준다.)

    에스이오 3가지 시크릿

    에스이오 3가지 시크릿은 나와 같은 티스토리 블로거들이 많이 구매했다. 모두가 비슷한 마음일 것이다. 애드센스 수익을 높이기 위해 혼자 외로이 고군분투했을 것이다. 블로그 이름은 어떻게 지어야 하는지, 글쓰기 주제는 어떻게 정해야 하는지, 키워드를 무엇을 골라야 하는지 많이 고민하며 시간 소비를 했을 것이다.

    에스이오 3가지 시크릿은 이러한 어쩔 수 없는 시간 소비를 줄여줄 뿐만 아니라 무엇인가를 검색하는 사람들, 즉 정보를 소비하는 소비자들의 심리를 파악할 수 있게 해 준다. 그래서 그런지 에스이오 3가지 시크릿은 많은 티스토리 블로거들의 수요를 불러일으키며, 사실 지난번 수량 부족으로 구매를 못했었다. 이번에도 금방 매진될 것 같아 비싼 가격이지만 선뜻 구매했다. 아니, 투자했다가 맞는 것 같다.

    에스이오 3가지 시크릿 중 일부

    골든 서클 이론이나 AARRR 이론까지 무료로 배울 수 있다는 것도 해당 전자책의 장점이지만,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장점은 '혼자서도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할 수 있는 힘을 길러준다'는 것이다. 읽기 전엔 도저히 발상조차 못했던 시크릿으로 읽기 전과 읽은 후가 전혀 다른 블로그 활동을 하고 있는 나 자신을 발견할 수 있었다.

    마치며

    최근 디아블로 2 발매로 인해 게임 시장이 시끄럽지만, 진짜 재미있는 것은 역시나 돈 벌리는 블로그 활동이다. 자세히 말하면 에스이오 3가지 시크릿을 구매한 후에 하는 블로그 활동이다. 앞으로 더 재밌고, 똑똑하며, 돈 벌리는 블로그 활동을 이어 나가 보려 한다.

    끝.

    에스이오 3가지 시크릿 전자책 구매 링크 - https://seo-marketing.co.kr/82

    3가지 시크릿: 80일 만에 월 99만원 벌기 전자책

    당신은 구글 애드센스 얼마나 버세요? 에스이오 페이지를 13초만 읽어보세요. ​ 이런 생각이 들 겁니다. 정말 쉽다. 그러니 인기 많지... 에스이오 구독자 분들은 얼마나 벌었을까요?

    seo-marketing.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